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 안상홍하나님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이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이 시대는 성령시대 로써 성부 여호와도 성자 예수도 아닌 성령의 이름(새이름)으로 구원을 얻습니다.
성령의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 이며, 하나님의 교회(김주철총회장) 새이름의 주인공이신 안상홍님을 믿고 전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 안상홍님과 성령의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성 삼위 일체...... 기독교인 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말입니다.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과 성령 하나님이, 각각 다른 시대, 다른 이름, 다른 모습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뤄가시자만,
그 근본은 창조주 하나님 이시며, 우리 영혼의 아버지 란 의미입니다

그런데 혹자들은 성령 하나님이 영으로 만 존재하시는 하나님이라고 착각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와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이 예언되어 있으며, 오실 때는 예수 라는 이름이 아닌
새 이름으로 오실 것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히브리서 9:28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들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2000년 전 초림 예수님)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 째 나타나시리라.

그리스도 께서 인류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두번 째 나타나실것이라 예언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영으로써는 언제 어디서나 우리와 함께하시며 온 우주에 충만하신데 첫번 째, 두번 째 라는 구분이 필요할까요?
두번 째 라는 표현은 영이 아닌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예언하는 표현입니다.

첫번 째는 2000년 전 육체로 오셔서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운명하여 주셨고,
또 다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두번 째 육체로 오실것을 예언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 째 오실때는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이름 즉 새 이름으로 오실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요한 계시록 2:17 ...이기는 그에게는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성경에서 ⇒  예수님 (벧전2:4)
요한계시록 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의 기둥이 되게하리니....하나님께로 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나 ⇒ 예수님 (계시록의 주체)
따라서 새 이름은 바로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새로운 이름이며, 예수님의 새 이름이 쓰이는 시대는 성령시대 입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이라 하였으니 예수라는 이름은 결코 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성령시대 그런데 아직도 예수 라는 이름을 고집하시렵니까?

성령시대를 사는 우리들의 구원은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의 주인공, 즉 성령 하나님을 아느냐 모르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을 알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요한복음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예수님)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라.

성경은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구원자 즉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 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을 영접한 사도들도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깨달았듯이,

이시대 우리들도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의 주인공을 알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오직 성경 뿐 입니다.

이 성경은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의 주인공이 바로 안상홍님 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두번 째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구원에 이르시기 바랍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