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진리 -여자성도가 머리에 쓰는 "수건규례"

여자성도들이 머리에 쓰는 수건규례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때는 반드시 정해두신 규례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정해두신 규례대로 여성도들은 예배를 드릴때에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들은 수건을 쓰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수건규례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또한 안다해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수건규례를 행하는 교회는

오직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번역 고전 11장 13-15절

 

『여러분은 스스로 판단해 보시오. 여자가 너울(수건)을 쓰지 않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마땅한 일이겠습니까? 자연 그 자체가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지 않습니까? 남자가 머리를 길게 느리면 그 것이 그의 부끄러움이 되지만 여자가 머리를 길게 하면 그것은 그에게 영광이 됩니다. 긴 머리는 그의 머리를 덮기 위하여 여자에게 주신 것입니다.』



여자의 머리가 길면 아름답게 느껴지는 이유는 그 머리에 긴 머리와 같은 무엇인가를 쓰게 될 때 하나님 앞에서 아름다울 수 있다는 사실을 일러주는 무언의 하나님의 가르침이자 묵계(默契)의 표시입니다. 그러나 남자의 머리가 길면 흉하게 느껴지는 것은 남자의 머리에는 무엇인가를 쓰면 안된다는 본성(本性)적인 감각의 가르침이요, 이것 역시 하나님의 묵계적인 가르침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자의 머리가 길면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처럼 여자는 긴 머리와 같은 너울(수건)을 씀으로써 하나님앞에서 영과 육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고 남자는 머리가 길면 보기에 흉한 것처럼 남자는 긴 너울(수건) 같은 것을 쓰지 않음으로 아름다울 수가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쓰는 것을 대신하여 주신 연고니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대신’이란 헬라원어는 「αντι」(안티)로써 그것은 기본 전치사, 접두사의 뜻으로 ‘…에 대하여’ ‘… 대신에’ ‘…을 위하여’ 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대신’이란 말뜻을 잘못 해석하면 「수건 대신 긴 머리를 주신 것이다」 라고 그릇되게 생각하여 수건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논리를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 말의 참 뜻은 「여자에게 긴 머리를 주신 이유는 그 머리에 무엇인가를 써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하기 위하여 주신 것입니다」 라고 표현되어야만 쉽게 이해가 될 것입니다.분명 성경을 통해서... 여성도들은 반드시 머리에 수건을 써야함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말씀대로 행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도 온갖 별론으로 수건쓰기를 거부한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현대인의 성경 고전11장 16절



『비록 어떤 사람이 이일(수건쓰는 문제) 에 대하여 문제를 삼는다해도 우리에게나 하나님의 교회에는 여자가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기도하거나 말씀을 전하는 그런 관습이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말씀대로 여성도들이 수건규례를 반드시 지켜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