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이웃돕기 김장봉사활동

사천시 하나님 교회 '이웃돕기 김장봉사' 펼쳐
김장 400포기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 돕기위해 사천읍사무소에 전달
기사입력 : 2013년11월22일 10시04분

(아시아뉴스통신=이재화 기자)
 21일 오전 경남 사천지역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 70여명이  김장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사천시 하나님의 교회)

 경남 사천지역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성도 70여명은 21일 김장봉사를 진행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 김장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 소년, 소녀가장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한 것으로 10kg 김장김치 50박스를 사천읍사무소에 전달했다.
 이에 이영재 사천읍장은 "이렇게 많은 부녀들이 봉사를 참여해 주어서 감사하고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 소녀 가장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사천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이웃돕기 김장봉사' 로 담군 김장김치를 사천읍사무소에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사천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영선씨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봉사활동에 나서 하루의 짧은 시간을 할애하는 일이지만 이웃들이 겨울내 맛있게 먹을 것을 생각하며 기쁘게 봉사에 참여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분당에 총회를 두고 있는 하나남의 교회는 150여개국 2200여개 교회와 186만 성도들은 선교활동 외에도 지역사회 지구환경 정화운동  뿐만아니라 헌혈, 불우이웃 돕기, 재난구호활동, 의료봉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 1개:

  1.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된 이웃을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 지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