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0일 목요일

멜기세덱의 누구이기에?

                                           멜기세덱의 누구이기에?

 성경은 구원자이신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알리는 중요한 예언서입니다. 그중에서도 멜기세덱을 통해재림 그리스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히 5장 11절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멜기세덱이 누구이기에 할 말이 많다고 하며 해석하기 어렵다고 했을까요?
멜기세덱은 먼저 누구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창 14장 18~20절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지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을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멜기세덱이 무엇을 가지고 아브라함을 축복하였습니까? 떡과 포도주입니다.

구약시대 제사장들은 양이나 염소 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입니다. 우리가 성경을 해석할 때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은 누구일까요?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육적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욱적 축복을 빌어주었고, 예수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히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더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멜게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고 하였습니다. 예수님이 멜게세덱의 실체라고하면 답은 쉬운데 왜 사도바울은 이어서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 어렵다고 했을까요?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은 과연 무엇일까요?

 히 7장 1~3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그 이름을 번역한 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사도바울이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아비.어미도 없다

먼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말씀에 대해 살펴보면 이 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비나 어미가 없는사람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이 말씀은 영적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마태복음 12장 50절을 보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자를 아비와 어미로인정했습니다.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것은 그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라는 뜻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멜기세덱은 불신자의 가정에서 탄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께서는 부모인요셉과 마리아 모두 믿음을 가진 사람들로, 믿음의 가정에서 탄생하셨습니다. 그래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것입니다.

 2) 족보도 없다

두번째로 족보도 없다는 말씀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입니다.족보가 없다는 것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다는 뜻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치고 이스라엘 족보에이름이 없을 수 없으므로, 족보가 없으려면 이방인이라야 합니다.

이 예언에 따라 멜기세덱은 성경상에 기록될 수 없는 족보, 즉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성경상 기록된 족보가 있습니다.

 마태복음 1장 1절을 보면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예수 그리스도의 세계(족보)라 하여 예수님의 족보가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였습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변함없이 다 이루어져야 합니다.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조건을 갖추기 위해서 재림이 필연적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멜게세덱이신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예언하였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예언대로 두 번째 오시는 멜기세덱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까?

첫째,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고 했으므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둘째, 족보가 없다고 했으므로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셋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넷째, 생명의 시작과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그는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합니다.

하나님 외에는 모두가 피조물들이며, 피조물들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그 생명을 허락하신 시작이있습니다. 그러므로 생명의 시작이 없는 분은 창조주이신 하나님 한 분밖에는 없습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대로 족보 없는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사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산에서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하나님께서 만민을 위하여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십니다. 그 목적은 사망을 멸하시는 것곧 영생을 주시는 것입니다. 성경 66권에서 영생을 얻게 하는 포도주는 이천 년 전 멜기세덱으로 오신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유월절 포도주 밖에는 없습니다. 그런데 왜 유월절 포도주를 "오래 저장하였던"포도주라고 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된 후 1,600년 동안이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하나님이시라고 하셨습니다.
멜기세덱의 증표이며 사망을 멸하고 영생을 주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이 하나님이시라고 하셨고 그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은 안상홍님밖에 안계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에 모든 예언을 따라 이시대 등장하신 재림 멜기세덱이시요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멜기세덱 안상홍님을 깨닫고 영접하시어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
ㆀ 반 차 ㆀ의 뜻
반차는 나눌반 버금차 로써 신분이나 등급의 차례를 의미합니다.

헬라원어로는 '순서,차례'라는 뜻의 '탁시스'라고 기록되어있는데 성경에서는 이말이 특정직무를 행하는 차례를 가리키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어떤직무(주로제사장)를 행하는 신분의 차례'라는 의미에서 한자어 '반차'로 번역된 것입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아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이시대에는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제사장 직분은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축복을 빌어주는 직분입니다.
오늘날 대다수 교회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으로 임하신 예수님께서 친히 새언약으로 제정하신 유월절을 제대로 지키지않고 있습니다.
각 교단에서는 임의대로 정한날에 성찬식을 행합니다.
예) 장로교 헌법 254쪽 (Ⅶ 예배모범, 제11장 성찬예식중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발행
     제 11 장 성찬 예식
1. 성찬을 종종 베푸는 것이 좋으나 1년에 몇회를 거행하든지 각 교회 당회가 작정하되 덕을 세우기에 합당한 대로 정한다.

유월절을 지키겠다 말씀하시고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은 유월절을 소중하게 지켰습니다(고전 5:7~8).
이러한 유월절을 지키지않는 것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신 그리스도를
외면하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히 5:8~10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아브라함 당시 많은 제사장이 있었어도 떡과 포도주로 축복한 제사장은 멜기세덱뿐이었습니다.
예수님 당시 또한 많은 제사장이 짐승을 잡아 제사를 드렸지만
예수님만이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오늘날에도 예수님을 믿는다는 교회는 많아도 유월절 새언약으로 영생의 축복을 받는 곳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심을 진실로 믿는다면
예수님께서 본보이신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합니다 (요 13:15)


2015년 9월 9일 수요일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성경에 멜기세덱을 통하여 재림그리스도를 알아 보겠습니다.

히 5장 11절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멜기세덱이 누구인데 할말이 많으나 해석하기 어렵다고 하셨을까요?
멜기세덱의 기원을 살펴보겠습니다.

창 14장 18~20절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느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상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라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구약시대 제사장들은 양이나 염소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지냈지만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 제사를 지냈습니다.

성경을 해석할 때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

실체는 누구일까요?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제사장들은 유월절에 양으로 제사지냈지만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육적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축복을 빌어주었고, 예수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히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예수님이 멜기세덱이라고 하면 답이 쉬울텐데 왜 사도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 어렵다고 하였을까요?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은 무엇일까요?

히 7장 1~3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즉 첫째 의의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을 살펴봅시다.

1)아비.어머도 없다.

이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비.어미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영적으로 아비.어미는 마태복음 12장 50절을 보면 하나님을 믿고 뜻을 행하는 믿음을 가진자가 아비.어미로 인정했습니다. 
아비.어미가 없다는 것은 그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 라는 뜻입니다. 이 예언을 따라 멜기세덱은 불신자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믿음의 가정에서 태어났기에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것 입니다.

2)족보도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입니다. 
족보가 없다는 것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다는 뜻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치고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을 수 없으므로 족보가 없으려면 이방인이라야 합니다.
예수님은 마태복음 1장 1절을 보면 예수님의 족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점이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재림이 필연적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멜기세덱이신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예언따라서 두번째 오시는 멜기세덱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할까요?

첫째,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말씀처럼 불신자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둘째, 족보도 없다는 말씀처럼 이방나라에 오셔야 합니다.

셋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넷째, 생명의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그는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합니다.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조건에 따라서 이방나라에 불신자 가정에 탄생하셨고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생명의 시작도 없고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015년 9월 7일 월요일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어릴적 부터 보물지도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괜히 어릴 적에 지도만 보면
괜스레 보물지도가 아닐까 하고
괜히 땅파면서 소꿉놀이를 하다가도
이러다가 보물이 나오는 건 아닐까 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가면서
보물섬에 대한 환상도 사라져왔습니다.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면서
보물섬이 제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제가 사는 대한민국!
한국이 바로 엄청난 보물이 숨겨진
가장 화려한 보물섬이었습니다.
이 말을 들으면 전국에서 보물을 찾으려고
여기 저기 찾아다니는 사람이 생길라나요? ㅎ
제가 말하는 보물은 금은 보화가 아닙니다.
금은보화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엄청난 보물이죠.
바로 우리 영혼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어떠한 재앙 가운데서도 보호받는 보물입니다.
이런 보물 들어보셨습니까?
저는 들어봤습니다 ! 안상홍님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 ! ^^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사도요한은 요한계시록 7장에
밧모섬을 기준으로 해돋는 동방나라
대한민국에서부터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이
시작되는 장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예언이 시작되는 땅이 대한민국이고
모두가 갖고싶어하는 재앙면하는 하나님의 인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니 새언약 유월절이라는 하나님의 인이
나타나기 시작한 대한민국이 최대의 보물섬이 아닐까요? ^^
새언약 유월절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축복들이 담겨 있습니다.
가히 세상 가장 큰 보물이라 말할 만큼 말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은 영생, 죄사함, 재앙면함,
첫째계명 완수 등 헤아릴 수 없는 큰 축복이 있습니다.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사실 새언약 유월절은 2천년전 예수님께서 먼저 세워주셨지만
교회가 종교암흑세기를 거쳐오면서
이땅에서 흐려지다가 결국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공식적으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성경이 예언해주고 있었던 보물섬!
대한민국에 안상홍님께서 다시 찾아주셨습니다.
저는 제 인생에서 두번다시 찾을 수 없는
엄청난 보물을 찾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찾았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시지 않고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시지 않았다면
몰랐을 보물을 찾았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 보물을 찾게 해주신
엘로힘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돌립니다.
천국으로 가는 보물지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보물섬에 살고 있으면서도
보물을 찾지 못한다면
그것만큼 안타까운 일도 없을 것입니다.
예언의 땅, 대한민국에 살고 있으면서도
새언약 유월절을 찾지못하고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에 거하지 못한다면
그것만큼 안타까운 일도 없을 것입니다.
늦기 전에 보물섬에 사는 사람으로서
보물지도와도 같은 성경을 심각히 연구하시고
그 가운데서 천국과 구원을 발견하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성경이 알려주는
마지막 성령시대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 뿐만아니라
모든 것을 성경대로 행하는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 뿐만 아니라
수많은 보물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저는 안상홍님께서 숨겨두신 보물찾기에 푹 빠졌습니다.
성경을 볼때마다 절기를 지킬때마다
귀하고 큰 보물을 발견케 해주시니
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